2024-04-20 12:04 (토)
프리미엄 영유아용품 브랜드로 각광…DODS 브리앙뜨 유모차시트
상태바
프리미엄 영유아용품 브랜드로 각광…DODS 브리앙뜨 유모차시트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7.05.24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은 물론 편안함까지 책임지고픈 부모의 마음 담아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마치 포근한 엄마의 품처럼 우리 아이들을 안락하고 편안하게 보듬어주는 유모차시트는 많은 부모들의 워너비 유아용품 중에 하나이다.

현대인 대다수가 자신이 머물 공간을 고려할 때 가장 먼저 쾌적함과 안락함을 체크하는 것과 같이, 내 아이가 머무는 공간 역시 쾌적함과 안락함을 포기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처럼 영유아를 위한 최적의 상태를 찾고자 하는 부모들의 눈높이는 날로 깐깐해져 가는 이 때, 많은 이들을 단번에 만족시킨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가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사랑스런 우리 아이들을 보다 안전하게, 보다 편안하게 만들어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으로 만들어진 '디오디에스'는 유모차시트, 포켓에어가드 등의 다양한 육아용품을 출시하는 유아전문 브랜드다.

브랜드 네임부터 소중한 우리 아이들의 이니셜에서 착안했을 정도로 두 아이의 아빠가 부모의 시각에서 아이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고민하고 꼼꼼하게 제품을 만든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일반적인 다른 업체들과 달리 아이의 편리함을 고려함은 물론 안정성까지 함께 높인 우수한 품질로 부모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그 중에서도 섬유강국 독일에서 개발된 리얼 3D 에어매쉬를 전 제품에 채용한 브리앙뜨 유모차시트는 통기성이 좋고 고급스러움을 자랑해 인기다.

특히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철이면 아이들이 불쾌함을 느끼지 않도록 통기성이 우수하고, 양면 제작해 사계절에 언제든 쓰기에도 좋아 입 소문을 듣고 찾는 이들이 많다.

또한 프라다 원단을 사용한 고급마감이 단연 돋보이는데다 땀이 자주 차는 가랑이 쪽을 3D 에어매쉬로 처리하는 등의 미세한 차이로 오랜 시간 유모차에 탑승해 있어도 아이들이 느끼는 불편함이 없다.

반면 포켓 에어가드 제품은 약국에 납품하는 믿을 수 있는 업체와 콜라보레이션하여 국내와 일본 등의 까다로운 시험을 확실하게 통과해 그 품질을 인정을 받은 제품이다.

변종 바이러스 세균 등을 억제, 살균하여 착용자들을 지켜주고 아이들과 어른들이 좋아하는 사랑스러운 포켓디자인을 적용해 어디 내놔도 예쁜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다. 이는 추후 어린이집, 유치원, 놀이공원 등에 납품해 아이들과 노약자들의 건강을 돕기 위해 추진 중에 있다.

아이를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어느 것 하나 허투루 하지 않는 꼼꼼함으로 부모들에게 인정받는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에서 내 아이를 위한 현명한 선택을 해 보는 건 어떨까.

장수미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