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 개선까지 돕는 효과 빠른 다이어트 식품 바디메이트 출시
상태바
식습관 개선까지 돕는 효과 빠른 다이어트 식품 바디메이트 출시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5.2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여자들의 평생 숙제 다이어트, 지구상의 모든 여성들에게 고민이 무엇이냐고 물어본다면 그중 하나는 꼭 다이어트라는 말이 나온다. 이 고민을 해결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지만 가장 안전하고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는 것은 식습관 개선이라는 전문가들의 이론이 지배적이다.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식사를 거르는 경우도 많고 균형적인 영양 섭취를 못하는 일도 흔하게 일어난다. 하지만 결국 이런 다이어트가 요요현상을 만들어내서 나중에는 더 살이 찌는 경우를 겪게 된다. 그래서 이런 경우 다이어트 약과 같은 건강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 일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다이어트 보조제 바디메이트는 식습관 개선에 필요한 건강식품으로 다이어트 동안 굶지 않고 음식을 먹으면서 체질 개선에 도움을 주도록 만든 제품이다.

이 제품은 항산화 작용과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추출물과 비타민C 가 주요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타민C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 철의 흡수,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하는 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바디메이트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원료 사용으로 기능성인증을 받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특히 주요성분인 녹차추출물과 비타민C는 체지방 효과와 항산화 작용을 동시에 효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식사 전이나 후에 간편하게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음식 섭취로 오는 스트레스를 줄여주며 건강한 식습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과 아름다움을 한 번에 도움을 주는 ‘바디메이트’는 1일 1회 2정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기 섭취하며 체지방 관리가 가능하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