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서울산업진흥원, ‘하이서울브랜드’ 참여 중소기업 모집
상태바
서울산업진흥원, ‘하이서울브랜드’ 참여 중소기업 모집
  • 김수진 기자
  • 승인 2017.05.24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랜드서울 로고 <사진=서울시>

[KNS뉴스통신=김수진 기자]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은 우수한 기술력을 갖고 있는 중소기업을 집중 육성하기 위한 ‘하이서울브랜드’ 사업에 참여할 신규 기업을 오는 6월 16일까지 모집한다.

서울 소재의 상시고용인원 10인 이상 중소기업이라면 신청할 수 있다. 다만 단순 유통·사행성 업종은 제외된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SBA 홈페이지에서 기업회원으로 가입해 신청서 내려받아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신청서와 증빙자료(스캔본)를 등록하면 된다. 등록을 마치면 신청 기한 안에 SBA 강소기업팀으로 신청서와 증빙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하이서울 우수기업 선정은 1차 서류평가, 2차 발표평가, 3차 최종심의(운영위원회)를 거쳐 최종 결정된다.

데이터 관련 센싱 장비개발·데이터 분석 기업 등 4차 산업혁명 관련 기업, 수출전문기업 또는 혁신성이 강한 제품(서비스) 보유 기업, 고용창출 우수기업 및 매출 성장 우수기업 등은 우대한다.

선정된 기업에는 하이서울브랜드 사용권 부여와 재도약·홍보·네트워크 강화·대외 협력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2004년 시작한 하이서울브랜드에는 현재 228개사 참여, 지난해 매출액 1조 6000억 원 기록 등 성과를 거두고 있다.

주형철 SBA 대표이사는 “기술성과 사업성을 보유하고도 자금력 부족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 소재 우수 중소기업들이 ‘하이서울브랜드’라는 날개를 달고 시장 확대 및 글로벌 진출을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진 기자 917sjjs@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