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걸음걸이를 위한 다이어트 워킹화 리얼 워크 출시
상태바
올바른 걸음걸이를 위한 다이어트 워킹화 리얼 워크 출시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5.24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기능성 신발 전문 기업 제이에스 아이디어에서 올바른 걸음걸이를 위한 특허 받은 다이어트 워킹화 리얼 워크를 출시했다.

제이에스 아이디어(윤준식 대표)는 용인 에버랜드에 납품이 되고 있는 기능성 아쿠아슈즈 ‘아쿠아봉봉’을 제조한 회사로 카이스트 생체역학 전공 박사들과 연구 끝에 리얼 워크 신발을 출시, 아임쇼핑에 첫 선을 보인다. 또 올해 창업진흥원에서 진행한 공영홈쇼핑 입점지원 산업에 선정돼 24일 오후 4시 50분부터 신제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리얼워크 신발은 밑창 안에 들어 있는 두개의 고비중 추로 인하여 바른걸음 걷기를 도와주어 8자 걸음 및 안짱걸음을 정상 걸음으로 유도하며, 특허 인정을 받았다. 걷기 중에 다리와 발의 반복적 원운동이 발생되는데 리얼워크는 발끝이 무거워 원심력이 진행 방향으로 더 크게 발생하게 된다. 이 원심력이 발끝을 진행방향으로 정렬시켜 바른걸음이 쉽게 만들어 진다.

고비중 추에 의해 신발 앞쪽이 무거워 발이 빠르게 굴러 가게 되고 반대편 다리도 보조를 맞추기 위해 공중에서 빨리 이동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발끝이 무거워 더 많은 근육 운동을 하게 된다. 임상실험결과 생각지도 못했던 안 쓰던 다리근육들이 활성화되면서 신발을 신고 걷기만 해도 칼로리 소비가 9% 정도 증가했다는 효과를 논문으로 입증하게 됐다.

대한걷기연맹이 인증한 바이오핏 아웃솔에 감각적 디자인의 갑피를 사용해 기능성 운동화는 예쁜 디자인을 갖췄다.

제이에스 아이디어 윤준식 대표는 “올여름 히트 아이템으로 기대하는 제품”이라며 “틀어진 골반으로 체형 발란스를 맞추기 힘들었는데 리얼 워크 구매자들이 올바른 자세를 확보해 교정이 잘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