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이혜영, 12억 다리 보험 가입했다 해지한 이유는? '섹시한 각선미는 여전하네'
상태바
이혜영, 12억 다리 보험 가입했다 해지한 이유는? '섹시한 각선미는 여전하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5.2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이룩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이혜영이 화제인 가운데 이혜영의 섹시한 각선미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혜영은 과거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에 출연해 과거 각선미를 보호하기 위해 들었던 다리보험 계약을 해지했다고 털어놨다.
 
당시 방송에서 이혜영은 "당시에는 각선미가 뛰어난 소녀시대도 없었고 카라도 없어서 내가 괜찮았다"며 "그래서 보험을 들었을 당시에도 사람들이 보험에 가입할 만한 다리라고 칭찬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혜영은 "시간이 흘러 보니 쓸데없는 보험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이제는 그 보험 계약을 해지하고 종신 보험으로 바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혜영은 국내 연예인 최초로 지난 2001년 다리보험에 가입했다. 당시 이혜영은 12억 원에 달하는 보험 금액으로 주위를 놀라게 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