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비디오스타 윤현숙, 래쉬가드 입고 섹시한 S라인 선보여 '이런 몸매 처음이야'
상태바
비디오스타 윤현숙, 래쉬가드 입고 섹시한 S라인 선보여 '이런 몸매 처음이야'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5.24 0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윤현숙 SNS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윤현숙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윤현숙의 비키니 몸매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윤현숙은 과거 자신의 SNS에 비키니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현숙은 섹시한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윤현숙은 발랄한 브이 포즈와 함께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윤현숙은 자신의 SNS에 "강예원이 모델로 활동하는 래쉬가드. 슈퍼링크 넘 예쁘고 멋지다. 여기 미국서 딱 필요했던 것"이라며 "예원아. 너만큼 멋지진 않지만 그래도 잘 입을게. 나 주말에 비치에 가야겠다. 야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현숙은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래쉬가드와 핫팬츠를 입고 있다. 특히 완벽한 S라인 몸매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한편 윤현숙은 1990년대 혼성그룹 잼으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MC 연기자로 활동했다. 현재는 미국에서 패션 CEO로 활동 중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