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6 (목)
부여군, ‘2017년 군수지시사항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현안 업무 추진 점검
상태바
부여군, ‘2017년 군수지시사항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현안 업무 추진 점검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05.23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54건 군수 지시사항 군정 반영…대부분 정상적으로 추진
‘2017년 군수지시사항 추진상황 보고회’ 모습. <사진제공=부여군>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충남 부여군이 ‘2017년 군수지시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고 현안 업무의 추진에 대해 점검했다.

지난 22일, 이용우 군수를 비롯한 실과담당관소장, 주무팀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보고회에서는 부서간의 업무이해와 협업, 업무 효율성 제고를 통해 심도 있는 논의와 토론방식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총 54건의 군수 지시사항이 군정에 반영돼 대부분 정상적으로 추진되고 있는 것으로 보고됐다.

특히, 주요 지시사항 중에는 제3기 균형발전사업 발굴, 어르신일자리 창출, 쌀수급 안정화대책, 교통안전지수 향상대책, 규암 신규아파트단지 기반시설 확충, 특급호텔유치, 항공레저산업단지, 청년정책 활성화, 굿뜨래로컬푸드 종합유통센터운영 등 민선6기 군정의 역점시책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보고회와 관련해 부여군의 한 관계자는 “역동적인 열린 군정을 추진하기 위해 각종 지시와 제안사항에 대해 점검하고 추진상의 문제점을 보완함은 물론 군민 눈높이에 맞는 시책을 추가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보고회 말미에 이용우 군수는 “현재 지방자치 행정패러다임이 4차산업 혁명에 의거 글로벌 무한경쟁시대의 뉴 패러다임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공직자 모두가 사회․시대적 변화에 맞추어 행정의 질적 향상과 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해 군민모두가 만족하는 부여군정을 실현해 달라”고 당부했다.

조영민 기자 dt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