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펜션 바토리조트 스카이라운지 대형수영장 오픈
상태바
거제도펜션 바토리조트 스카이라운지 대형수영장 오픈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05.23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경남 거제도에 위치한 바토리조트펜션이 최상단 스카이라운지에 대형수영장및 사계절 내내 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스위밍 스파를 오픈했다고23일 밝혔다.

2014년 5월 오픈한 거제도펜션 바토리조트는 지난 2016년 7월 시설을 업그레이드했다. 여기에 별도로 어린이 수영장도 구비하고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사계절 내내 바다를 보면서 수영과 스파를 즐길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거제도펜션 중 유일한 해수찜질펜션으로 편백나무(히노끼)로 짜여진 공간에서 지하 암반 230m의 천연 심층해수를 끌어올려 뜨겁게 끓여 데운 후 찜질하는 방식으로 혈액순환과 피부병 성인병 등에 도움된다. 둘이서 혹은 여럿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 펜션은 MBC TV 'B1A4의 어느멋진날'에서 방영된 거제도 숙박여행기에서 거제도펜션 촬영지로 선정되어 아이돌 그룹 B1A4이 천연해수찜질및 바비큐를 즐기는 내용이 방영되기도 했다.

이 외에도 각종 드라마와 광고촬영 그리고 잡지, 뮤직비디오, 웨딩촬영명소로도 활용되고 있다.

바토리조트펜션은 거제도 관광지와도 가깝다. 거제도에서 가장 유명한 해수욕장인 흑진주 학동몽돌해변 바로 앞 도보로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바람의 언덕은 10분 소요된다.

이 외에도 장사도와 외도, 매물도, 소매물도 선착장과도 10분거리에 있으며 해당 섬들을 관광하는 유람선 할인권, 거제 씨월드 돌고래체험 할인권등 각종 유명관광지 할인권도 제공된다.

무더운 여름날씨가 계속되며 이번 여름여행 시즌 무더워진 날씨를 시원하게 해소하려는 가족 및 연인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바토리조트 관계자는 “거제도펜션으로 숙박여행을 오시는 방문객들에게 거제도가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호텔 수준의 서비스와 시설을 갖추고 완벽한 손님맞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