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46 (금)
'사랑은 방울방울' 공현주, 클라라와 하의실종 패션 대결 '온라인 후끈'
상태바
'사랑은 방울방울' 공현주, 클라라와 하의실종 패션 대결 '온라인 후끈'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5.22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바이브레이트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사랑은 방울방울'에 출연 중인 공현주가 클라라와 하의실종 패션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2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사랑은 방울방울'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사랑은 방울방울'에서 한채린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공현주와 '대한민국 섹시 아이콘' 클라라의 하의실종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공현주, 화이트 셔츠 하의실종 패션 '남자의 로망' 완성'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최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을 포착한 것이라고 돼있다. 사진 속 공현주는 남자의 로망인 남성용 화이트셔츠를 걸치고 탄력있는 각선미가 돋보이는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여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클라라는 미국 LA에서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 손잡고 다양한 패션을 소화했다. 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건강미를 자랑했다.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드러냈다. 군살없는 다리라인이 눈길을 끌었다. 걸크러쉬 매력도 과시했다. 힙합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거리에서 티셔츠와 볼캡 등 다양한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을 소화했다. 

한편 공현주는 '사랑은 방울방울'에서 의사인 아빠 덕분에 풍족한 삶을 살아서 하고 싶은 것, 갖고 싶은 것은 갖고 마는 욕심 많은 성격에 목표를 가지면 철저하게 계산해서 달성하고, 질투심도 강한 한채린 역을 열연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