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32 (수)
'예비 엄마' 정다은 아나, 남편 조우종 향한 애교 3종세트 눈길
상태바
'예비 엄마' 정다은 아나, 남편 조우종 향한 애교 3종세트 눈길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5.22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예비 엄마가 된 방송인 조우종의 아내 정다은 아나운서의 초특급 애교가 화제가 되고 있다.

2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정다은' '조우종'이 올랐다. 조우종-정다은 부부는 이날 임신 4개월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해 정다은 아나운서의 애교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정다은 아나운서는 지난 4월 14일 방송된 KBS2 '노래싸움 승부'에 출연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정다은이 조우종을 사로잡은 새색시 애교 3종이 담겨 있어 시선을 끈다. 정다은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애교 화수분을 터트리고 있는 모습. 특히 정다은은 깜찍한 손동작으로 율동을 선보이고 있는가 하면 심쿵을 유발할 눈웃음으로 무대를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정다은은 반짝반짝 빛나는 눈으로 청순함까지 폭발시키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날 무대에 오른 정다은은 "오빠, 최선을 다할께. 아잉"이라며 신혼 부부다운 닭살 멘트로 조우종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에 정다은이 부른 곡은 오렌지 캬라멜의 '아잉'으로, 남심을 녹이는 최고의 애교 끝판곡. 특히 정다은은 노래 후렴에 있는 '아잉'을 애교스러운 목소리로 불러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더욱이 정다은은 노래 내내 사랑에 푹 빠진 듯 행복한 모습을 보여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한편 조우종과 정다은 아나운서는 5년간의 진지한 연애 끝에 지난 3월 16일 결혼식을 올렸다. 조우종 아나운서는 지난해 10월 프리랜서를 선언한 이후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며, 정다은 아나운서는 '도전 골든벨' '굿모닝 대한민국' '생생정보' '비바 K리그' 등을 진행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