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수제 손만두 전문점 ‘북촌손만두’ 오는 24일 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수제 손만두 전문점 ‘북촌손만두’ 오는 24일 창업설명회 개최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5.22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수제 손만두 전문점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가 오는 24일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올해 1월을 첫 시작으로 벌써 9회차를 맞이하는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의 창업설명회는 자사의 브랜드만을 홍보하는 여느 프랜차이즈 본사의 창업설명회와는 차별을 둔 색다른 구성과 파격적인 혜택으로 예비창업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외식시장은 시간이 지날수록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예비창업자들의 마음도 덩달아 불안하고 조급해지고 있다. 수제 손만두로 유명한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는 이런 예비창업자들의 불안하고 조급한 마음을 없애주고자 외식업 창업을 하기 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을 창업설명회를 통하여 구성했다. 

그뿐만이 아니라 동네 상권에서 작은 평수로도 성공할 수 있었던 ‘북촌손만두’만의 노하우를 다양한 브랜드의 장단점과 운영사례를 비교해 가며 알려준다. 

창업설명회 시간 중 가장 인기가 있는 것은 창업설명회를 참가한 예비창업자 중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를 계약한 예비 점주에게 ‘가맹비 면제’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주는 것이다. 

실제로 예비창업자 ‘박 모’ 씨는 지난 4회차에 진행된 창업설명회에서 상담 진행과 함께 ‘가맹비 면제’의 혜택을 직접 경험할 수 있었다. 

예비창업자 ‘박 모’씨는 “구성 방법과 색다른 체험, 그리고 ‘북촌손만두’에 대한 호감과 믿음으로 가맹 계약을 체결했지만 ‘가맹비 면제’라는 선물은 정말 저희 같은 예비창업자에게는 고마운 선물과도 같다”라고 말하며 기쁨을 표현했다. 

현재 ‘박 모’ 씨는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의 예비 점주님으로서 특수매장 상권 한 곳과 로드숍 매장인 ‘발산역점’, 총 두 곳을 오픈 준비 중이다.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는 매달 둘째 주 수요일과 넷째 주 수요일에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한 ‘북촌손만두’ 전용 교육장에서 진행하는 창업설명회는 사전 신청자에게 우선순위 혜택이 주어진다. 

수제 손만두 전문점의 운영과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서둘러 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참가신청은 ‘북촌손만두’ 홈페이지 또는 본사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