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족발 맛집 프랜차이즈 ‘만족오향족발’, 24일 서소문 본사서 창업설명회
상태바
족발 맛집 프랜차이즈 ‘만족오향족발’, 24일 서소문 본사서 창업설명회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7.05.2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서울의 대표적인 족발 맛집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중인 ‘만족오향족발’이 가맹점 창업을 고려중인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오는 24일(수) 오전 11시 중구 서소문로 동화빌딩 6층 본사에서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온족’을 개발한 업체로 족발 마니아들 사이에서 ‘서울 3대 족발집’으로 통하는만족오향족발 시청본점은 서울 최고의 식당과 호텔을 소개하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판’의 ‘빕 구르망(Bib Gourmand,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음식을 선사하는 친근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을 의미)’ 리스트에 포함되기도 했다.

총 60-90분간 진행될 예정인 이번 창업 설명회는 만족오향족발 창업 전반에 대한 프리젠테이션과 질의 응답 순서로 진행된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팀 단위로 일정을 재조율하여 간단한 시식의 기회도 제공이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는 만족오향족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만족오향족발 관계자는 “최근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해 다양한 점심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개발 중”이라며 “창업을 고려 중인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정기 창업설명회뿐 아니라 본사 문의 시 예비창업주를 찾아가는 창업컨설팅에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만족오향족발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10일부터 28일까지 만족오향족발 서울시청본점, 신사, 강서 직영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만족오향족발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수미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