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인생 망치게 한 남자 없냐"...김민희, 돌직구 질문에 방송 도중 당황
상태바
"인생 망치게 한 남자 없냐"...김민희, 돌직구 질문에 방송 도중 당황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5.22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배우 김민희가 과거 돌직구 질문에 당황한 방송 장면이 회자되고 있다.

김민희는 과거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  영화 ‘화차’의 주역 이선균 조성하와 함께 직구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조성하는 김민희에게 “영화에서처럼 실제로 팜므파탈을 통해 인생을 망치게 한 남자가 없냐”고 물었고 김민희는 설마 자기가 들은 질문이 그 질문일까 싶어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표정을 지었다.

하지만  김민희는 이내 평정심을 찾고 곧 “없어요~”라며 상큼한 미소로 센스 있게 상황을 무마 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김민희는 남자친구를 사귀면 정말 잘 해 줄 것 같다는 말에 당연하다는 듯 “나 남자친구에게 정말 잘해준다”고 고개를 끄덕거렸고 이상형에 대해서는 “남성적이고 매력이 크신 분이 좋다”며 “거칠고 자상한 모든 면모를 다 갖췄으면 좋겠다”고 나름의 욕심을 전했다.

한편, 김민희는 영화 ‘그 후’와 ‘클레어의 카메라’가 각각 경쟁부문과 스페셜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되어 홍상수 감독과 칸영화제를 찾았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