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3 (토)
양현석, "내 인생의 원동력은 부모님" 발언...언급한 이유는?
상태바
양현석, "내 인생의 원동력은 부모님" 발언...언급한 이유는?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5.2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YG엔터테인먼트 수장 양현석이 방송에서 부친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양현석은 과거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 부모님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드러낸 바 있다.

그는 "내 인생의 원동력은 부모님"이라며 "부모님은 철물점을 했다. 아버지는 전기일을 했고 어릴적 기억에 아버지의 손엔 늘 굳은살이 박혀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아들이 양현석이고 연예인 주식부자 1위임에도 불구하고 저희 아버지는 연세가 78세인데 지금도 저희 형이 하는 조그만 가게에 나가셔서 아직도 손수레를 끄신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 삼형제가 말리는데도 아버지는 그것을 하시는 것이 설레시는 거다. 단돈 천원짜리 한 장 만원 한 장이라도 자식의 돈을 아껴주려고 하시는 아버지의 모습을 보며 '저 모습이 내가 자라면서 봐온 아버지 모습이구나' 생각했다. 나도 내 자식들한테 저런 모습 보여줘야지 하는 모습을 늘 가지고 있다"며 부모님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한편 21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 양민석 대표이사, 양홍석(개인사업)의 부친 양재훈님께서 20일 노환으로 별세했다"고 전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