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웨딩플래너 추천 통한 결혼준비 원한다면, 대명본웨딩 '웨딩초대전'은 어떨까
상태바
웨딩플래너 추천 통한 결혼준비 원한다면, 대명본웨딩 '웨딩초대전'은 어떨까
  • 양소담 기자
  • 승인 2017.05.20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웨딩초대전'이 오는 27일과 28일 주말 양일간 청담동 대명본웨딩 본사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개최된다.

국내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 계열사인 웨딩컨설팅 '대명본웨딩'은 5월 웨딩초대전을 기념해 웨딩플래너와 함께 하는 다양한 시간을 마련한다. 우선 웨딩플래너의 웨딩 스타일링 제안을 통해 명품 웨딩드레스 피팅 체험 등 무료로 예비 신부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웨딩플래너와 함께 깊이 있는 1:1 상담을 통해 커블별 맞춤 결혼 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상담자 전원에게는 웨딩플래너가 추천하는 대명본웨딩 신부수첩과 허니문 준비를 위한 롯데면세점 쿠폰북, 워터보틀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웨딩초대전에서 계약하는 예비 신랑신부에게는 프리미엄 촬영 원본 CD, 명품 폐백서비스(택1) 등 50만원 상당의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서준스타일, 미엘스튜디오, 올제스튜디오, 피오나, 누벨마리에드레스, 보보리스메이크업 등 대명본웨딩의 고가의 스드메 웨딩패키지를 선택하는 계약자에겐 최대 4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증정한다.

뿐만아니라 대명본웨딩 웨딩플래너 추천의 소노펠리체컨벤션, 그랜드힐컨벤션, PJ호텔, 샤이닝스톤 등 서울, 수도권 인기 웨딩홀 대관료를 최대 100%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와, 조기예약시에는 최대 50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한정 프로모션 이벤트를 제공한다.

웨딩초대전 참가 신청은 대명본웨딩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100% 예약제로 조기마감 될 수 있다.

양소담 기자 tpdlqj11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