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암벽여제' 김자인, 남편과 웨딩화보에서는 여성미 물씬
상태바
'암벽여제' 김자인, 남편과 웨딩화보에서는 여성미 물씬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5.2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올댓스포츠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암벽의 여왕' 김자인이 롯데월드타워 '맨손 등반'에 성공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남편과 함께한 웨딩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2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김자인'이 올랐다. 김자인은 이날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555m의 롯데월드타워를 맨손으로 오르는데 성공하며 국내 빌더링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 이와 관련해 동갑내기 소방공무원 남편과 함께한 웨딩화보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예비 신랑과 함께 한 웨딩 화보 속 김자인은 평소 클라이밍을 통해 보여주었던 강인한 모습과 상반되는 환한 미소와 여성미 넘치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김자인은 결혼을 앞두고 "이른 나이에 하는 결혼일수도 있지만 내가 운동하면서 많이 힘이 되어주는 정말 좋은 사람을 만나 망설임 없이 결혼을 결정했다. 앞으로는 혼자가 아닌 좋은 배우자와 함께 더 행복하게 클라이밍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자인은 도전에 성공한 뒤 "도전하고 성공하는 제 모습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국민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