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32 (목)
맨투맨 송중기, '태양의 후예' 출연 이후 수입 얼만가 봤더니... '억소리나네'
상태바
맨투맨 송중기, '태양의 후예' 출연 이후 수입 얼만가 봤더니... '억소리나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5.20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송중기가 '맨투맨'에 카메오로 출연한 가운데 송중기의 수입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방송된 tvN '명단공개'에서는 연예계 부동산 재테크의 제왕 편이 방송됐다.

당시 방송에 따르면 송중기는 '태양의 후예'에 출연을 결정하며, 회당 6천만 원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드라마로 총 9억 6천만원의 수익을 올린 것이다.

또한 광고 수입도 한 편당 10억원 선으로, 입대 전과 비교해 2.5배 이상 껑충 올랐다는 제작진의 설명이다.

송중기는 최근 중국 예능 출연을 결정했는데, 한 번 출연으로 2~3억원의 출연료를 받았고, 장쯔이와의 2년 짜리 화장품 계약에 40억원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송중기는 현재 중화권 팬미팅을 진행 중인데 이 행사로 35억원 이상을 벌어들일 것으로 예상했다

한편 19일 밤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9회에서는 송중기가 카메오로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