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정글의 법칙 유이, 섹시하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 과시 '대체 어떻게 관리하나?'
상태바
정글의 법칙 유이, 섹시하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 과시 '대체 어떻게 관리하나?'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5.20 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데이즈드 코리아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유이가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유이의 몸매 관리 비법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유이는 과거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최우식과 함께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유이는 분식 먹방을 펼친 뒤 "나 진짜 관리 안 한다"고 말했고, 이영자는 "말도 안 된다. 살이 이렇게 빠졌는데 관리 안 한다는 건가?"라고 물었다.

이에 유이는 "정말 내가 하는 다이어트가 있으면 알려드리고 싶은데 어느 순간부터 먹고 싶은 것 먹고 운동하면 저절로 다이어트가 된다"고 털어놨다.

이어 유이는 "물을 많이 마셨다. 하루에 2리터 물을 마신다"며 "물만 마시면 질리니까 우엉 차도 마셨다"고 전했다.

또한 유이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모르고 먹었다"며 "밀가루를 먹으면 소화가 안 돼 촬영할 때는 밀가루를 먹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