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시카고 타자기'임수정, "내 나이를 정확하게 인지" 발언...알고보니 노안 논란에 직접 해명
상태바
'시카고 타자기'임수정, "내 나이를 정확하게 인지" 발언...알고보니 노안 논란에 직접 해명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5.19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시카고 타자기'가 방송 중인 가운데, 여주인공 임수정이 논란이 된 민낯 논란에 직접 언급한 내용이 재조명 되고 있다.

임수정은 지난 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에 다소 피곤해 보이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후 그의 사진은 급속도로 SNS,커뉴티에 퍼졌고, 한때 '동안' 대명사로 불렸던 임수정도 나이가 든다는 사실에 실망하는 대중들이 적지 않았다.

그러자 임수정은 논란이 거세지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외모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하며 "몸 상태의 작은 변화도 얼굴에서 표현이 되는 나이가 사실이다"라며 "평소 저는 제 나이를 정확하게 인지하며 살고 있고 지금의 저를 인지하고 사랑합니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한편 임수정은 '시카고 타자기'에서 전설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방송 초반 '시카고 타자기'는  '기대작'으로 떠들썩하게 관심을 모았지만  어수선한 스토리와 저조한 시청률로  영 맥을 못 추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