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어반자카파 조현아, 존박과 열애설까지? "우린 막역한 친구사이"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어반자카파가 신곡을 발표한 가운데 멤버 조현아와 가수 존박 열애설이 회자되고 있다.


지난 2016년 한 매체는 이날 “존박과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2년 째 열애 중”이라며 “음악을 공통분모로 사랑을 쌓아왔다”고 보도했다.

이에 양측 소속사는 열애설 후 바로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열애 사실에 대해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또래 친구들의 모임에서 자주 만나 음악 교류와 취미 공유를 하는 막역한 친구 사이”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현재도 서로의 음악에 대한 아낌없는 조언과 배려, 지원을 통해 뮤지션 친구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며 “두 아티스트들의 우정을 응원해주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조현아가 속한 어반자카파는 19일 오후 6시 신곡 '혼자'를 발표했고 6시 30분에는 반포 한강공원 세빛섬 야외무대에서 한강 라이브 '혼자, 듣는 밤'을 개최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류명수가구, 전문 가구 디자이너들이 정직하게 가구를 만들어가는 기업[인터뷰] 류명수가구, 전문 가구 디자이너들이 정직하게 가구를 만들어가는 기업
[인터뷰] 음악은 내 친구, 감성경영 김성진 열린새마을금고 이사장[인터뷰] 음악은 내 친구, 감성경영 김성진 열린새마을금고 이사장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