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경제일반 더블
가보건강침대 흙침대, 돌침대 온라인전문브랜드 ‘디딤’ 런칭

바야흐로 온라인 브랜드 전성시대다. 온라인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선택을 받는 시대가 왔다.

무너지지 않을 것 같았던 금융권도 ‘케이뱅크’ 의 등장으로 온라인 전문 영역으로 들어서고 있다.

가보흙침대와 가보돌침대, 가보중력침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백화점 전문브랜드 가보건강침대도 시대의 흐름에 맞게 가보건강침대의 기술력은 그대로 담아내고, 가격은 보다 합리적으로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전문브랜드 ‘디딤’ 을 공식 런칭한다고 19일 밝혔다.

디딤은 가보건강침대의 온라인전문 서브 브랜드다.

가보건강침대의 한광호 대표이사는 “30여년 동안 품질과 AS가 최선이라 생각했고, 그 생각은 지금도 변함 없는 경영철학이다. 침대를 구입하면서 이 회사가 사라질까 걱정하는 그런 브랜드가 아니라 누구나 신뢰하고 구입하는 브랜드가 있어야 한다” 며 “걱정 없이 누구나 바로 구입할 수 있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가 바로 디딤” 이라고 설명했다.

업체측은 전기건조방식이 아닌 자연건조방식을 고집하는 독보적인 제조 기술과 기존 전국망의 배송/AS 시스템을 그대로 디딤에도 적용하고 있으며, 직영 판매로 다져진 노하우를 모두 집약했다고 전했다.

디딤은 이번 런칭에 맞춰 푸짐한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고급 압력솥, 고급멀티냄비세트 등 가격대별 사은품을 전 구매 고객들에게 증정하고 런칭 특별기획 상품을 구성하여 런칭 기간동안 좀더 할인된 가격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구입 후 온라인 몰을 통해 후기를 남기면 백화점상품권도 증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장선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대한반딧불 교육복지진흥원 오병현 원장[인터뷰] 대한반딧불 교육복지진흥원 오병현 원장
[인터뷰] 리드믹요가협회 박성희 회장, "남녀노소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리드믹요가"[인터뷰] 리드믹요가협회 박성희 회장, "남녀노소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리드믹요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