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미세먼지·황사 속 구강 관리...호주 프리미엄 치약 프로폴리스 ‘휴대용 기프트’ 눈길
상태바
미세먼지·황사 속 구강 관리...호주 프리미엄 치약 프로폴리스 ‘휴대용 기프트’ 눈길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05.1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 <사진제공=(주)제이엠월드>

[KNS뉴스통신 = 서미영 기자]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면서 입속 건강에 ‘빨간불’이 켜졌다. 특히 야외 활동이 잦은 5월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미세먼지·황사 등 유해물질로 인한 불편이 많다.

이같은 상황에 (주)제이엠월드(대표 박영진)는 호주 건강기능 식품 전문 브랜드인 네이쳐스스타 프로폴리스 치약을 온라인 몰에서 3종 세트 구매시 여행·휴대용 치약 10g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와 관련, (주)제이엠월드 마케팅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은 야외활동 시 더욱 미세먼지와 황사에 대한 불편함을 토로한다”며 “텁텁한 입 속을 해소하는 방법 중 양치를 꼽을 수 있기 때문에 휴대하기 편한 여행용 치약 추가 증정 이벤트를 기획한 것”이라고 말했다.

또 “실제 많은 사람들은 미세먼지·황사로 인한 불쾌함을 느낀 뒤 양치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지만 사이즈가 큰 치약을 외출 시 매번 가지고 다닐 수 없다”며 “그래서 휴대하기 편한 여행용 치약은 이에 대한 현명한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부연했다.

호주 천혜 자연을 모티브로 한 네이쳐스스타의 프로폴리스 치약은 타즈마니아섬의 마누카 허니와 레더우드 허니, 다양한 천연 허브성분과 면역력 증가에 도움이 되는 프로폴리스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고 있다.

특히 파라벤, 인공색소, 트리클로산 외에 6가지 유해 성분은 제외하여 요즘처럼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현대인의 구강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때에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또 고급 연마제 성분인 이산화규소를 사용하여 치아 마모를 최소화, 특히 프로폴리스 치약은 구취제거 효과, 안티프라그, 충치 예방에 우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네이쳐스스타 프로폴리스 치약은 3가지 향으로 개인 선호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롭스 매장, 온라인몰, 무코타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