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디, 물처럼 마시는 건강한 다이어트 ‘이지슬림 레몬맛’ 출시
상태바
글램디, 물처럼 마시는 건강한 다이어트 ‘이지슬림 레몬맛’ 출시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5.1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현실적인 다이어트 브랜드 글램디가 상큼하게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글램디 이지슬림 레몬맛’을 출시했다.

‘글램디 이지슬림 레몬맛’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부원료로 레몬농축액과 깔라만시 농축액을 함유해 상큼한 레몬맛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하실 수 있다.

특히 액상 타입 제품으로 물처럼 마시면서 건강한 체지방 관리가 가능하며 1회분 단위로 스틱 포장이 되어 있어 위생적이면서 휴대가 간편한 것도 특징이다.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과 깔라만시를 부원료로 담아 상큼한 맛으로 맛있는 다이어트를 시작 할 수 있으며, 천연 레몬향과 프락토올리고당을 담아 합성향과 설탕이 무첨가 된 제품이다.

글램디 관계자는 “글램디 이지슬림 레몬맛은 하루 한포, 간단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물과 함께 마실 수 있으며, 톡 쏘는 탄산수 등 다양한 워터제품과 함께 즐길 수 있다”며 “탄수화물을 즐겨 섭취하시는 분이나 건강한 체지방 관리를 원하시는 분, 섭취 간편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제품은 글램디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