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들, ‘가정의 달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상태바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들, ‘가정의 달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7.05.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계절의 여왕’이자 ‘가정의 달’인 5월도 중순을 넘어서고 있다. 각종 모임도 많고 행사도 많은 5월을 맞아 외식 업체들은 SNS를 활용한 다채로운 내용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만족오향족발, ‘만족은 사랑을 싣고’ 직영점 이벤트

맛집 마니아와 파워블로거들 사이에서 ‘서울 3대 족발’로 통하는 맛집으로 전국적인 프랜차이즈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만족오향족발’은 오는 28일까지 ‘만족은 사랑을 싣고’라는 주제로 한 이색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시청본점, 강서점, 신사점 세 곳의 직영점을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진행 중인 이번 이벤트는 ‘만족오향족발은 00000이다.’라는 문장의 빈칸을 채워 넣고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에게는 기프트카드 20만원권(5명), 10만원권(5명), 5만원권(5명) + 꽃바구니&감사편지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피자마루, ‘사행시 백일장’ 이벤트

 

토종 피자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피자마루'는 주어진 시제 중 1가지를 골라 덧글로 개성 가득한 사행시를 짓는 ‘사행시 백일장’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피자마루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사행시를 남기면 된다. 제시된 시제에 따라 '엄마아빠' 부문은 홍삼음료 선물세트 기프티콘 (40명)를, '우리 아들', '딸' 부문은 추억의 가정용 팩게임기(10명)을, '우리가족' 부문은 피자마루 몬스터 하와이안 쉬림프 SET (50명)를 선물로 제공한다.

카페베네, ‘하트뿜뿜’ 이벤트

 

 

이 밖에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카페베네’는 사랑(LOVE)과 감사(THANK) 두 가지 테마로 디자인 된 ‘하트뿜뿜 스티커’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 라떼 메뉴군에 속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증정되는 하트뿜뿜 스티커와 함께 사진을 찍은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진을 올리면서 미션 해시태그(#하트뿜뿜)를 달고, 카페베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카페베네 1만원 모바일카드를 증정한다.

 

 

장수미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