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역적' 채수빈, 상큼상큼 핑크빛 머금은 봄의 여신 등극 "과즙미 폭발"
(사진=에이프릴스킨 제공)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배우 채수빈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랐다.

이와 관련하여 지난해 상큼한 봄 여신미를 발산하는 화보가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수빈은 핑크색 풍선을 배경으로 여성미를 제대로 표현하고 있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하며 채수빈의 상큼한 매력을 더했다.

한편 채수빈은 2013년 연극으로 데뷔 한 후 청순한 매력의 CF 스타로 주목을 받았다.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면서부터는 다양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보여주며 ‘2015 에이판 스타어워즈’, ‘2015 KBS 연기대상-신인상' ‘맥스무비 최고의 영화상’ 라이징스타상 등을 수상, 떠오르는 신예임을 제대로 증명했으며 현재 드라마와 광고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권민호 거제시장[인터뷰] 권민호 거제시장
[인터뷰]'펀 피아노'교육 과정 중앙대 평생교육원 개설한 김선옥 교수[인터뷰]'펀 피아노'교육 과정 중앙대 평생교육원 개설한 김선옥 교수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