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지오마 바디스크럽’, 드럭스토어 매장 런칭
상태바
‘지오마 바디스크럽’, 드럭스토어 매장 런칭
  • 김혜성 기자
  • 승인 2017.05.1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현민 대표,"지오마 바디 스크럽은 가까운 롭스·왓슨스·부츠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어"
 
 
지오마 바디스크럽 '리모델링' 제품. <사진=지오마 제공>

[KNS뉴스통신=김혜성 기자] (주)제이코스에이치엠(대표 주현민)의 이태리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지오마’가 가까운 롭스·왓슨스·부츠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한다고 11일 밝혔다.

주현민 대표는 이날 “지오마는 드럭스토어 매장에 입점해 유통망을 확대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을 동시 공략할 계획”이라며 “‘지오마 바디스크럽’은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며 품절사태를 기록하기도 했다”고 강조했다.

주 대표는 “‘지오마 바디스크럽’은 머신건 공법으로 사해소금과 자연유래 오일을 황금비율로 배합하여 최상의 스크럽 효과를 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사해소금에는 월등히 높은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노폐물을 제거하고 각질을 관리하여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며 “제품에 들어있는 각각의 자연유래 오일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해주는 효과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지오마 바디스크럽’은 600g의 대용량으로 가격은 낮추고, 활용성은 높인 제품으로 제품마다 특별한 향이 있어 바디스크럽의 선두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현재 지오마는 가장 많은 종류의 바디스크럽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질 제거 효과뿐만이 아니라 각각의 제품마다 특별한 기능이 추가되어 있어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며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여름철 팔과 다리의 피부 결을 매끈하게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롭스와 왓슨스에서는 ‘지오마 바디스크럽’ 런칭 기념으로 할인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롭스에서는 1일부터, 왓슨스에서는 지난달 29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시작했다. 또한 부츠는 지난달 28일 고속터미널점이 오픈 하여 ‘지오마 바디스크럽’ 구매가 가능하며, 하남 스타필드점도 5월중 오픈을 앞두고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아울러 온라인 상에서 완판 행진을 하며 인기를 입증한 ‘지오마 바디스크럽’은 앞으로 가까운 롭스·왓슨스·부츠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김혜성 기자 knstvnews@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