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비어, 스몰비어 앞세워 ‘제15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봉구비어, 스몰비어 앞세워 ‘제15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5.1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스몰비어 프랜차이즈 봉구비어가 오는 6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리는 ‘제15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150개 업체가 참가하고 327개 부스가 전시되는 해당 박람회에서 봉구비어는 3관에 위치해 관람객을 대상으로 무료 시식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유의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와 1인이 먹기 좋은 테이블 구성 덕분에 혼술족이 즐겨 찾는다”는 봉구비어 관계자는 “최근 유행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의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다”면서 “혼술과 혼밥이 성행하는 사회적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700개 이상의 가맹점 관리 노하우를 통해 적은 비용으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경쟁력 있는 스몰비어 브랜드로서 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창업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봉구비어는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프랜차이즈(스몰비어) 부문으로 수상한 브랜드다. 아늑한 인테리어와 저렴한 가격의 메뉴로 차별화에 성공했으며,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제공함으로써 가맹점주의 성공적인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봉구뉴우스’ 앱을 개발한 후 시범운영하고 있다.

봉구뉴우스는 기존 POS(판매시점 정보관리) 시스템에서 제공되던 공지사항 이벤트 등의 내용뿐만 아니라 매장운영 팁, 계절별 식자재 관리법, 근로계약서 양식 등 가맹점에 필요한 정보와 자료를 스마트폰으로 빠르게 제공한다.

한편 봉구비어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