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9 09:44 (토)
도쿄스테이크 평택 소사벌점 오픈
상태바
도쿄스테이크 평택 소사벌점 오픈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7.05.10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 도쿄스테이크 평택 소사벌점, 사진제공 : 도쿄스테이크)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일본 캐주얼 레스토랑 도쿄스테이크가 도쿄스테이크 평택 소사벌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도쿄스테이크는 일본 각 지역 명소들의 대표 음식들을 한데 모아놓은 일본 캐주얼 레스토랑으로, 도심 속 작은 일본이라는 컨셉과 함께 1830 여성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하고 있다.

스테이크 뿐만 아니라 파스타, 커리, 덮밥, 라멘 등 다양한 메뉴 구성이 특징인 도쿄스테이크는 특수상권을 공략한 고양터미널점, 광주 유스퀘어점 그리고 구로 태평양물산점 등의 몰 내에 입점한 매장을 비롯해 서울 주요 상권인 강남, 대학로, 신촌부터 수원, 천안 그리고 해남까지 전 지역에 로드매장을 입점시킴으로써 그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도쿄스테이크 평택소사벌점은 다양한 상가와 주거단지가 결합된 복합 상권에 입점하게 됐으며, 이로써 여러 상가들과 함께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고, 직장인 및 근방에 거주하고 있는 주거인들을 대상으로 더욱 세분화되고 다양한 고객층에게 선보인다.

도쿄스테이크 관계자는 “도쿄스테이크 평택소사벌점이 소사벌 인근 상가와 주거지를 연결하는 상권의 중심지가 되기를 바라며, 나아가 다양한 고객층을 이끌어내는데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현재 도쿄스테이크는 20호점을 돌파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더불어 새롭게 오픈한 평택소사벌점에서는 파스타 신메뉴 4종 및 선착순으로 판매되고 있는 1파운드 스테이크 덮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장수미 기자 jsy1122@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