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인천해경서, 19대 대선 인천도서지역 투표함 안전하게 수송
상태바
인천해경서, 19대 대선 인천도서지역 투표함 안전하게 수송
  • 권오현 기자
  • 승인 2017.05.1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질 없는 수송 위해 사전에 투표함 수송 함정 지정 예정 항로 사전 점검…투표함 수송 임무 종료 시 까지 해상경계 근무 강화
인천해경서가 19대 대선 관련해 인천도서지역민의 소중한 한 표를 경비함정으로 안전하게 이송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해양경찰서>

[KNS뉴스통신=권오현 기자] 인천해양경비안전서(이하 인천해경서)는 제19대 대통령 선거 관련 경비함정 4척을 동원해, 덕적도, 자월도, 등 인천지역 12개 도서의 투표함 15개를, 신속하고 안전하게 육지로 수송했다고 오늘(10일) 말했다.

투표가 종료되는 지난 9일 저녁 8시 이후에 인천의 도서지역은, 여객선, 도선 운행이 종료되고, 야간 민간선박의 운항이 통제돼, 매 선거 시마다 인천해경서에서 경비함정을 동원해 투표함을 육상으로 수송하고 있다.

인천해경서는 차질 없는 수송을 위해 사전에 투표함 수송 함정을 지정하고, 예정 항로를 사전 점검하는 한편 지난 8일부터 투표함 수송 임무 종료 시 까지 해상경계 근무를 강화했다.

특히, 지휘관 및 참모들의 지휘통제선상 배치, 함정 긴급출동 태세를 유지하는 등 신속하고 안전한 투표함 수송에 만전을 기했다.

인천해경서 관계자는 “도서지역 투표함은 선관위 직원 및 무장 경찰관과 함께 안전한 장소에 보관해 수송했다”며 “투표함 안전수송을 위해 사전준비에 만전을 기하는 등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권오현 기자 kwonoh19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