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27 (금)
청양군, 전국 장애인탁구 어울림대회 성료
상태바
청양군, 전국 장애인탁구 어울림대회 성료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05.08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구요? 장애는 조금 불편할 뿐!
전국 장애인탁구 어울림대회 모습. <사진제공=청양군>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2017년 전국 장애인탁구 어울림대회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청양군민체육관에서 전국 장애인 탁구동호인 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대한장애인탁구협회(회장 박세준)와 청양군 탁구협회(회장 김수창) 주관으로 개최돼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한 팀이 돼 탁구를 통한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

기념식에서는 이석화 청양군수와 김수창 청양군 탁구협회장이 박세준 대한장애인탁구협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경기결과 체급별 남자부문은 ▲1∼2부는 황성철(대구)씨 ▲3부는 박춘봉(대구)씨 ▲4부는 유성렬(대전)씨 ▲5부는 윤귀원(강원)씨 ▲6∼7부는 이창식(부산)씨 ▲8부는 김광진(인천)씨가 우승했다. 여자부문은 ▲1∼3부는 박은경(경기)씨 ▲4∼6부는 김주인(경기)씨 ▲7∼10부는 백어진(광주)씨가 우승했다.

일반인과 함께하는 단체전 어울림 스탠딩부분 우승은 부산광역시팀, 준우승은 경기도A팀, 3위는 대구광역시팀이 차지했다.

휠체어부문 우승은 대전광역시팀, 준우승은 대구광역시팀 3위는 광주광역시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이석화 군수는 “행복한 가정의 달 우리 군을 방문한 선수단께 환영과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많은 연습과 훈련으로 이 자리에 함께한 선수단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조영민 기자 dt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