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10 (수)
국민의당 전북 국회의원들, "안철수가 적임자"
상태바
국민의당 전북 국회의원들, "안철수가 적임자"
  • 고민형 기자
  • 승인 2017.04.3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고민형 기자] “전북이 앞장서서 전북중심 정권교체로 ‘국민통합 개혁공동정부’를 만들겠다”

국민의당 전북지역 국회의원들이 30일 전북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있는 모습.

국민의당 김광수・정동영・김광수・조배숙・김관영 의원 등을 비롯한 원외위원장들과 시·도의원들은 30일 전북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안철수 후보가 약속한 개혁공동정부의 핵심은 ‘개혁, 통합, 미래’다”라며 이 같이 밝혔다.

정동영 상임선대위원장은 “이번 선거는 전북이 변방정권으로 남아 관리대상지역으로 남느냐 아니면 전국 중심지가 되느냐를 선택하는 선거다”며 문재인 후보가 당선되면 전북이 변방으로 전락할 것을 우려했다.

그러면서 “오죽했으면 완산구에서 새누리당을 뽑아줬겠나. 여당의 힘과 돈을 빌려 여당덕 좀 보자는거 아니겠냐”며 “안철수 후보가 대통령이 되면 국민의당이 여당이 되고 전북이 중심에 설 수 있게 된다”라고 재차 강조했다.

전북 지역 국회의원 전원이 대선 캠프에서 각자 핵심 역할을 맡고 있기에 안 후보가 대통령이 되면 국민의당이 전북을 발전시킬 적임자임을 내세우고 있는 것이다.

김관영 정책본부장은 “다른 선거캠프와는 다르게 모든 공약을 안 후보와 직접 상의하고 토론해서 만들었다. 이 공약들이 현실이 되기 위해서 안 후보가 당선돼야 한다”고 말했다.

고민형 기자 gom2100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