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선관위, '아름다운선거, 행복한2080' 캠페인 실시
상태바
안동시선관위, '아름다운선거, 행복한2080' 캠페인 실시
  • 박강용 기자
  • 승인 2017.04.2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강용 기자] 안동시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선관위)는 오는 5월 9일 실시하는 제19대 대통령선거에있어 전 세대가 함께하는 선거문화 조성을 위하여 선거기간 동안「아름다운선거, 행복한2080(중년층 대상)」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실시한 투표참여 의향 등에 관한 여론조사 결과 적극적 투표참여 의향이 가장 낮은 30대~50대 층을 대상으로 지난 28일 집중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에는 안동시 내 30대~50대층의 생활 반경인 홈플러스 안동점에서 선관위 마스코트 참참이가 1일 안내 아르바이트를 진행하면서 제19대 대통령선거 관련 홍보 용품 및 리플릿 배부했으며, 지난 17일부터는 이마트 안동점에 제19대 대통령선거 관련 홍보 시설물을 설치해 지속적으로 홍보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 홈플러스 안동점을 방문한 한 방문객은 “아이들과 함께 장을 보러 왔는데 이러한 행사를 보면서 아이들도 선거에 관심을 갖게 되는 것 같고, 부모로서 이번 선거에 꼭 참여해서 모범을 보여야 겠다”고 말했다.

강일호 안동시선관위 사무국장은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지역의 많은 유권자들이 선거에 보다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모든 세대가 함께하는 아름다운 선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강용 기자 pgy77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