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8 (금)
최정윤 남편 구속, 과거 방송서 신혼집 공개... 넓은 거실과 로맨틱한 미니바까지 '호텔이야?'
상태바
최정윤 남편 구속, 과거 방송서 신혼집 공개... 넓은 거실과 로맨틱한 미니바까지 '호텔이야?'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4.29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최정윤 남편이 주가조작 혐의로 구속된 가운데 최정윤의 신혼집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게스트로 최정윤이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최정윤은 서초동 신혼집을 공개했고, 집에 들어선 MC 이영자와 오만석은 현관에서부터 "어디로 가야 하느냐"며 길을 헤매 눈길을 끌었다.

최정윤의 집은 심플하면서도 공간이 탁 트인 넓은 거실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미니바 등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였다.

최정윤은 이영자를 위해 "연하남의 기를 받아가라"며 심플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침실도 깜짝 공개했다.

침실 한쪽에는 최정윤 남편의 어린 시절 사진이 놓여 있었는데, 최정윤은 "이런 아이 낳고 싶어 일부러 사진을 올려놨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또한 욕실에는 부부가 함께 목욕을 즐길 수 있는 넓은 공간의 월풀 욕조가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