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편리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각광! 이천 두손인테리어
상태바
편리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각광! 이천 두손인테리어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7.04.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야별 우수한 전문가 팀으로 구성되어 높은 만족도!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최근에는 인테리어 개조에 대한 현대인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단조로운 거주공간을 편리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탈바꿈하는 인테리어 공사가 인기를 얻고 있다.

개인의 생활패턴 혹은 함께 거주하는 동거인의 변화로 공간의 활용도가 떨어지거나 오랜 시간 동일한 인테리어에 실증을 느끼는 순간, 인테리어 개조를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인테리어 개조의 경우, 전문적인 시공 노하우를 갖춰 까다로운 인테리어 공사도 척척 해내야 하는 만큼 가능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뚝심 있는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문 회사로 입 소문을 얻고 있는 '두손인테리어'는 이천, 여주, 곤지암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종합 인테리어 전문업체이다.

오랜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제대로 파악함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집을 실용적인 공간이자 청결하고 세련된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탈바꿈시켜주는 것이 이들의 몫이다.

특히 최근 들어 거주환경을 개선해주는 각종 편의기능이 확대됨에 따라 공간의 용도에 맞는 다양한 기능도 인테리어에 녹아 들어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

단순히 인테리어만 시공하는 일반 업체들과 달리 철거팀, 목공팀, 전기팀, 도배팀, 바닥재팀, 도장팀, 가구팀, 타일팀, 디자인팀 등 분야별 우수한 전문가 팀으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그 실력은 두말하면 잔소리이다.

게다가 완벽한 팀워크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성실하게 시공하여, 고객의 의견을 가능한 많이 반영하는 이천인테리어, 이천 아파트인테리어, 리모델링 전문점으로도 잘 알려 있다.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실용성 있는 인테리어를 그대로 실현시켜줄 수 있는 탄탄한 실력과 친절한 상담을 타사대비 합리적인 비용으로 맞춤견적 받을 수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이천 창전동에 위치한 '두손인테리어'는 이천, 여주, 곤지암 및 주변 지역 어디든 나만의 공간, 나만의 휴식처를 만들고자 한다면 언제든 문의가 가능하다.

장수미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