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39 (금)
고객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시공으로 높은 만족! '경도천막기업'
상태바
고객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시공으로 높은 만족! '경도천막기업'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7.04.2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 유압식 자동차용 호로 제작부터 특수천막 제작까지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적재적소에 다양하게 설치해 다방면으로 활용 가능한 천막이 인기를 끌고 있다. 요즘엔 저마다의 쓰임 및 용도에 따라 임시 혹은 장기적으로 천막을 설치할 일이 많기 때문이다.

특히 외부활동이 많은 따사로운 봄철에는 행사 및 운동회 등의 장소에 천막을 많은 사람들의 임시 대피처로 활용해도 좋고, 내리쬐는 햇살이나 갑작스런 비를 막아줄 방패막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20여 년 간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게 정성을 다하여 천막 시공을 마무리하는 '경도천막기업'은 경기도 안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타공인 실력을 인정받은 전문 천막기업이다.

야적용시트, 창고용 천막, 행사용 천막, 장식용 천막을 비롯해 천 구조물이 필요한 천막공사까지도 모두 책임지고 시공해 이미 고객들 사이에서는 입 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고객이 원하는 천막 종류에 따라 다양하게 시공 가능하도록 각종 천막재료를 도, 소매로 합리적이게 구비하고 있을 뿐 아니라, 행사용 천막, 유원지 천막, 돈사 및 계사 천막, 야적용 시트 등에 맞는 숙련된 노하우를 지녔다.

한 예로 천막용 파이프 골조 제작 및 조립식 파이프 천막설치는 단연 탁월한 수준. 때문에 대형 파이프 천막 창고, 조립식 앵글, 조립식 창고, 대형 자바라 하우스 철골, 각종 철구조물 설계, 제작시공 등을 믿고 문의하는 이들도 많을 정도다.

또한 실용신안 특허등록증을 지닌 자동 유압식 자동차용 호로 제작도 식은죽 먹기. 자동차 호로 및 자동 어닝 등도 얼마든지 제작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야적중인 제품의 보호 및 비바람 등의 악천후 시 제품의 유실에 의한 피해를 막기 위한 천막을 비롯해 창고, 공장, 외부작업장, 화물 상,하차, 건물과 건물 사이 등 여러 장소에서 효율적으로 공간활용을 할 수 있는 자바라 천막 제작이 가능하다.

만약 대형 물류형 창고를 원할 경우에는 수명이 길고 가격이 저렴한데다, 단기간에 설치가 가능한 대형 물류창고용 천막 설치가 가능하고 그 밖에도 특수천막 제작도 별도로 문의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를 통해 친절한 견적 상담도 가능하다.

장수미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