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10 (수)
스포츠활동 중개 서비스 ‘플레이콕’, 스킨스쿠버 교육기관 ‘SSI’ 와 MOU 체결
상태바
스포츠활동 중개 서비스 ‘플레이콕’, 스킨스쿠버 교육기관 ‘SSI’ 와 MOU 체결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4.2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스포츠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온라인 정보 제공과 오프라인 결제 연계 서비스 플레이콕이 스쿠버 전문 교육기관 SSI와 교육 프로그램 독점 공급 및 마케팅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양사의 이번 전략적 제휴는 잘못된 교육 지도와 비전문화된 체험 상품으로 인해 발생되는 수 많은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건강한 스쿠버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진행됐다.

플레이콕을 통해 소비자들은 SSI의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스쿠버 투어 진행시 전문 강사의 동승 지원 등 안전사고 문제 및 체계화되고 전문화된 정보를 전달받을 수 있게 된다. 또 플레이콕은 스포츠 소셜 벤처로 SSI 소속강사인 배상남 강사와 함께 건강한 한국바다 살리기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플레이콕은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고 안전사고 문제 등 수 많은 문제들이 발생되고 있는 시설업 중심의 스포츠 산업에서 검증받은 강사를 필두로 전문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전문강사에 대한 검증이 힘들었던 기존 시장에서 검증된 강사와 체계적인 온라인 콘텐츠 등 다양하고 체계화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플레이콕은 기존 스포츠 교육 플랫폼에서 5월 스포츠 교육, 자격증취득, 독립야구예매 등 상품군을 확장하고 스포츠 온라인 매거진 서비스 등을 추가한 정식 버전 론칭을 앞두고 있다.

SSI는 현재 102개 교육센터와 1800명의 강사 및 25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스쿠버 아카데미로 커리큘럼에 필요한 정보가 담겨있는 독자적 어플리케이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체험 중심의 스쿠버 강습과는 달리 교육 중심 서비스를 중점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