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입시연기학원 사일연, 5월 맞아 4가지 특별한 이벤트 제공
상태바
입시연기학원 사일연, 5월 맞아 4가지 특별한 이벤트 제공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4.2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사당역에 위치한 입시연기학원 사일연이 한시적으로 4가지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연극영화과, 뮤지컬과에 도전 해보고 싶지만 수강료 부담에 학원 등록을 망설이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월 39만원에 입시를 준비할 수 있는 입시반을 개설했다.

커리큘럼은 주 5회 수업으로 연기 3회, 특기 2회로 진행되며 경험이 풍부한 실력 있는 강사진들이 밀착관리를 한다. 이번 이벤트는 많은 학생을 받을 수 없어 정원은 6명으로 선착순 등록 마감된다.

또한 친구와 함께 학원 등록시 각각 매달 10%씩 할인해주는 이벤트 및 4월 모의고사 성적 3등급 이내인 학생에 한해 입시반 등록 시 매달 수강료를 1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특기전공자 우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평소 연극영화과/뮤지컬과를 희망하는 무용, 보컬 관련학과 졸업생 또는 재학생이 2018학년도 입시반 등록 시 수강료를 매월 20% 할인해 주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 이제 수시 전형까지 대략 5개월 남짓 남았다. 아직까지 수강료 고민으로 시간을 낭비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입시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특별히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여러 가지 할인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벤트 문의는 사당역에 위치한 사일연 연기학원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전화, 카카오 ID(사일연) 등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사일연 입시연기학원은 소수정예를 원칙으로 입시반 전체 30명 정원제로 선착순 모집마감하며 각 반 담임선생님들의 밀착관리를 통해 학생을 관리하고 있다. 

수업은 주 6회 수업으로 연기 3회, 보컬 2회, 무용 1회로 수업이 진행된다. 한 반 정원은 입시반 6명, 재입시반 4명으로 한정하여 실제로 개인당 30분 이상 수업을 받을 수 있게 시간을 늘려 제대로 된 교육을 통해 전원합격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연극영화과 입시에 대해 잘 모르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매년 관련학과 전임 교수를 초대하여 입시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한예종, 중앙대, 동국대 등 매년 꾸준히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또한, 매년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장학생 제도와 여러 가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해당 학원 관계자는 “연극영화과 전임 교수를 통해 각 학교의 선별기준에 대한 조언을 받아 대학별로 특화된 커리큐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1:1 맞춤식 컨설팅을 통해 학생별로 장단점을 파악 후 학생에게 유리한 대학을 선정하여 입시를 준비시킨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러한 시스템은 특화된 커리큐럼을 통해 학생들이 더욱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교육을 받을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