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오 햄프씨드, 가정의 달 기념 선물세트 이벤트 진행
상태바
팔레오 햄프씨드, 가정의 달 기념 선물세트 이벤트 진행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4.3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팔레오 햄프씨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최대 53%의 높은 할인율로 한정 판매되는 ‘땡큐 선물세트 1, 2호’와 지난 1년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 3가지를 더해 총 5가지로 선보인다. 또 선물세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 제작된 감사카드를 증정, 선물의 의미를 돋보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슈퍼푸드로 꾸준히 사랑받고있는 햄프씨드는 대마씨앗의 껍질을 벗겨낸 것으로, 필수아미노산, 식이섬유, 단백질, 오메가 3·6·9, 아르기닌 등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햄프씨드 최대 생산지인 캐나다산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팔레오 햄프씨드는 파종, 수확, 통관 시 총 3번의 환각 성분 검사를 거친 안전한 제품을 수입하고 있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 잔류 농약에 대한 검사를 진행해 320종 불검출 결과를 홈페이지에 게시해 제품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씻지 않고 바로 섭취할 수 있는 햄프씨드는 고소한 맛과 한식, 양식, 다이어트용 식단 등 풍부한 활용법으로 인해 감사 선물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건강관리 슈퍼푸드로도 인기다.

팔레오 햄프씨드 관계자는 “팔레오 햄프씨드의 이번 기획 선물세트로 가족, 친척 등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며 보답할 수 있길 바란다”며 “감사카드의 QR코드를 스캔 하면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팔레오 햄프씨드 선물세트 및 가정의 달 이벤트는 팔레오 공식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며,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