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 우신 및 GIA 다이아반지 결혼반지 특가판매
상태바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 우신 및 GIA 다이아반지 결혼반지 특가판매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4.2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다가오는 5월 황금 징검다리 연휴가 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의 막바지 결혼예물 준비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다이아몬드 브랜드 중 가장 인정받고 있는 우신과 GIA다이아반지를 특가판매하고 있는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가 특가 정책을 5월까지 지속해 나간다고 29일 밝혔다.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는 이번 특가판매로 결혼반지용 1캐럿 다이아반지를 우신다이아몬드로 할 경우 400만원 대, GIA 다이아몬드는 500만원대 후반 대에 판매하고 있으며, 3부 다이아세트 99만원, 5부 다이아세트 159만원, 커플링 다이아반지도 5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결혼반지용 다이아반지 1캐럿의 경우 세팅비용까지 포함해 380만원부터 구매 가능하며, 프로포즈 반지로 준비하는 1부는 30만원대, 3부는 60만원대로 판매한다. 평일 방문 고객에게는 10%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는 간소화되면서도 개성 있는 결혼식 트렌드에 맞춰 신랑 신부가 원하는 디자인이나 희소성 있는 디자인으로 예산에 맞춘 준비를 가능케 하고 있다.

방문 상담하는 모든 고객에게 디퓨저 증정과 매장방문 시 결혼반지, 결혼예물 계약을 당일 하는 고객들에게 제주도 2인 항공권 및 요트투어 1시간, 렌터카2일 티켓 등 사은품도 제공된다.

또 자체 공방을 보유하고 있어 원하는 스타일의 결혼예물을 찾기 쉽다는 특장점도 가지고 있다.

나비드주얼리 관계자는 “개개인에 어울리고 원하는 결혼예물 예물반지를 구매할 수 있으면서도 우수 다이아반지를 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징검다리 연휴 이벤트가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기타 우수한 주얼리를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