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인천부평구시설관리공단, 갈산동 지역아동센터 `집수리 봉사' 실시
상태바
인천부평구시설관리공단, 갈산동 지역아동센터 `집수리 봉사' 실시
  • 권오현 기자
  • 승인 2017.04.2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아동센터 방과 후 돌봄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의 보호, 교육 위해 보호자 역할 하는 복지시설
인천부평구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4~27일까지 4일 동안 갈산동 지역아동센터에서 ‘집수리 봉사’ 활동을 마치고 기념 촬영 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부평구청>

[KNS뉴스통신=권오현 기자] 인천부평구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4~27일까지 4일 동안 갈산동 지역아동센터(1318해피존카르페디엠)에서 ‘집수리 봉사’ 활동을 펼쳤다.

1318해피존카르페디엠은 장판과 벽지가 벗겨지고 전기시설 등이 낡아 후원이 절실한 상황이었는데, 부평구시설관리공단은 환경정비를 통해 지역 청소년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자 직원들이 마련한 자체 사회공헌기금을 후원하기로 결정하고, 집수리 재능을 가진 직원들이 4일간 도색, 장판, 전기배선 교체 등 나눔을 실천했다.

참고로, 지역아동센터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의 보호, 교육을 위해 보호자 역할을 하는 복지시설이다.

1318해피존카르페디엠 관계자는 “쉽게 손길이 미치지 않는 부분까지 공단 직원들이 자기 집처럼 꼼꼼히 챙겨줘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변천수 이사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집수리봉사에 선뜻 나서준 직원들이 고맙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경영 실천에 최선을 다하는 공단이 되겠다”고 의지를 나타냈다.

권오현 기자 kwonoh19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