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무안군, ‘제10회 어린이세상 큰 잔치’개최
상태바
무안군, ‘제10회 어린이세상 큰 잔치’개최
  • 위지영 기자
  • 승인 2017.04.28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달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및 불무공원 일원에서
사진=무안군

[KNS뉴스통신=위지영 기자] 전남 무안군은 제95회 어린이날을 맞아 5월5일 오전 10시부터 12시30분까지 승달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및 불무공원 일원에서 ‘제10회 어린이세상 큰 잔치’를 개최한다.

무안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서 주관하는 이날 행사에는 어린이, 학부모 등 지역주민 2천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며, 남악 오룡초등학교 방과 후 밸리댄스 공연 팀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모범어린이 표창, 어린이헌장 낭독, 사인볼 증정 순으로 기념식이 진행되며, 이어지는 축하공연에는 무안군 군립국악원 국악공연 팀과 전남지방경찰청 홍보단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체험거리와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행사장 일원에 샌드위치, 떡볶이, 아이스크림 등 어린이들을 위한 풍성한 먹거리 마당이 마련되고, 우드연필 만들기, 바람개비, 드론 체험, 전통놀이 등 다양한 체험마당도 어린이들을 기다린다.

또한, 드림스타트센터홍보관을 비롯해 아동성폭력 예방, 어린이급식지원센터, 지역아동센터 등의 홍보마당도 다양하게 운영된다.

다만, 5월 4일과 5일에 제19대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가 승달문화예술회관에서 실시됨에 따라 예년과 달리 예술회관은 대공연장에서만 식이 진행되고 체험 등의 부대행사는 불무공원 일원에서 운영된다.

무안군 관계자는 “어린이들에게 신나고 즐거운 날이 될 수 있도록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부스와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면서 “사랑받고 존중받는 행복한 어린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어린이와 가족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위지영 기자 kps204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