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5 11:21 (금)
여자플러스 광채메이크업 비법은 세럼 파운데이션
상태바
여자플러스 광채메이크업 비법은 세럼 파운데이션
  • 서정민 기자
  • 승인 2017.04.2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정민 기자] 지난 4월 19일 여자플러스 방송에서는 여배우의 광채피부에 대한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이 날 방송에서 매끈한 피부 팁으로 공개된 제품은 쉬드엘의 ‘엑스퍼드 리얼 세럼 파운데이션’으로 오랜 시간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세럼 파운데이션이다.

해당 제품은 타 뷰티 방송을 통해 연예인 파운데이션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SNS상에서 여성들로부터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제품이다. 수분 앰플을 바른 것처럼 가볍게 발리며 소량으로도 기본적인 커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다크닝 현상이 적어 수정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화사함 유지가 가능한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세럼이 담겨 있어 오래도록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피부에 밀착 피팅돼 오래 유지되는 이 세럼 파운데이션은 건성피부들은 물론 여드름 사용적합판정을 받아 예민한 트러블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여자플러스에서는 반사판 메이크업으로 쉬드엘 파운데이션을 선보였으며, 하나의 제품으로 커버부터 광채까지 가능해 다른 출연진들의 관심을 받았다. 촉촉하면 커버력이 떨어질 것이라는 편견을 깬 제품으로 소량으로 촉촉함과 커버력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다. 

쉬드엘 관계자는 “여배우 광채메이크업은 여자플러스 지난 4월 19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며 “쉬드엘 세럼 파운데이션은 모든 피부 타입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촉촉함과 커버력을 모두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서정민 기자 seoohyea@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