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공주시, 제95회 어린이날 축제 한마당 개최
상태바
공주시, 제95회 어린이날 축제 한마당 개최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04.2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프로그램...어린이와 온가족이 함께하는 축제의 한마당
지난해 어린이날 행사 모습. <사진제공=공주시>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공주시가 오는 5월 5일 제95회 어린이날을 맞아 구석기축제가 열리는 석장리박물관에서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흥미진진 행복축제 한마당’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을 위한 각종 체험프로그램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 등 축제의 한마당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기념식에서는 타의 모범이 되는 어린이와 아동의 안전·권리 및 건전육성 등 아동복지증진에 헌신적으로 기여한 숨은 유공자를 폭넓게 발굴해 각 기관으로부터 추천받은 모범·효행어린이와 교사, 학부모에 대한 표창이 수여된다.

또한, 부대행사로 체험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재난 안전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재난대비안전체험, 경찰싸이카체험, 119소방안전체험 등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돌도끼쿠키·지층컵케이크 만들기 등 구석기인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오나미, 송영길 등 개그콘서트 팀의 공연과 지난해 전국노래자랑 연말 결선에 최고의 대상을 수상한 K-POP댄스 그룹인 크로커스와 무술 퍼포먼스, 흥미진진 가족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이준배 복지지원과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행사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조영민 기자 dt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