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중부발전-한전기술, 청렴·감사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중부발전-한전기술, 청렴·감사 업무협약 체결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7.04.2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직사회 청렴문화 선도 및 청렴의지 제고 위해 협력 강화
청렴·감사업무 교류 및 지원에 관한 상호 협약

한국중부발전과 한전기술이 27일 청렴‧감사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왼쪽 다섯번째 한국중부발전 김선우 상임감사위원, 오른쪽 네번째 한전기술

이동근 상임감사).<사진=중부발전>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한국중부발전(사장 정창길)은 27일 경북 김천시 한국전력기술 본사에서 중부발전 김선우 상임감사와 한국전력기술 이동근 상임감사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감사업무 교류 및 지원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중부발전 김선우 상임감사위원(왼쪽)과 한전기술 이동근 상임감사(오른쪽)가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중부발전>

이번 협약은 양 기관 자체감사기구 간의 청렴·감사업무 전반에 대해 협력체계를 구축·운영함으로써 자체감사기구의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이를 통해 각 기관의 청렴성 및 감사성과 제고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양사가 공직사회의 청렴문화 확산과 내부통제를 위한 감사역량 강화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관련정책을 공동으로 추진하는 것을 그 내용으로 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 참여한 중부발전 김선우 상임감사와 한국전력기술 이동근 상임감사위원은 “청렴업무 협약 체결로 향후 양사의 청렴문화 정착과 내부감사 역량 강화에 전환기를 마련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는 소감을 전하며 상호 적극적인 협력을 다짐하기도 했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