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대전작명소 오태원 원장, 개명 신청시 개명사유 안내 서비스 실시
상태바
대전작명소 오태원 원장, 개명 신청시 개명사유 안내 서비스 실시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7.04.2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대전작명소 나라작명원 오태원 원장은 개명신청을 어려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정확한 개명신청 사유, 관련서류 및 개명신청서 접수 관할 법원 등을 안내해 주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대전작명소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나라작명원 오태원 원장은 오랫동안 삼차원(소리*자원*연동 )작명을 연구하면서 좋은 이름연구에 노력하여 시대에 맞는 다양하고 세련된 이미지 개발로 정평이 나 있는 작명전문가이다.

대전작명소 오태원 원장은 사단법인 한국역리학회 명리학·성명학·관상학 중앙학술위원을 맡고 있으며, 한국역리학회와 한국역술인협회 정회원으로 월간역학 해설위원이기도 하다.

대전작명소 나라작명원 오원장은 오랫동안 다양한 이름 이미지 개발로 소비자 만족에 기여한 공로로 “2017년 머니투데이 작명부문 소비자만족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신생아 이름과 새로운 이름으로 고민하는 개명 당사자를 위하여 상담 전 작명 당사자 이름을 먼저 구상해 볼 것을 권유하고 작명원 방문 시 이를 제시하여 아이사주에 적합하면 선택을 하고, 작명원에서도 당사자에 맞는 좋은 이름을 다 수 추천하여 이름선택의 폭을 넓혀 방문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 얻고 있다.

대전 개명 잘하는 곳 나라작명원 오원장은 “요즈음은 개성이 강한 시대이다. 사람들은 문뜩 자신을 돌아보며 남과 나를 구별하는 이름이 이왕이면 나에게 맞는 독특하고 세련된 이름이면 좋겠다 생각하여 개명을 하는 경우도 많아지는 추세이다. 특히 개명을 하고 삶의 변화가 좋아지는 경우를 보면서 개명 효과에 확신을 갖는 경우가 많다. 새로운 이름으로 멋진 명함을 내미는 경우도 늘어난다. 그래서인지 지인들의 추천으로 대전 개명 전문작명소 나라작명원을 찾는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대전작명소 작명 잘하는 곳 나라작명원은 전화 신청이나 인터넷 신청 시에도 문자나 이메일로 전송 후 작명증, 신생아 사주풀이, 이름풀이 및 이름 운세 등을 작명케이스에 담아 등기로 우송하고 있으며 출산택일과 작명 유명한 곳으로 알려져 미즈맘 사이에 회자되면서 인근 공주작명소, 논산, 세종작명소 뿐만 아니라 아산작명소, 춘천작명소, 청주작명소, 평택, 서울작명소, 인천작명소, 전주작명소 등을 찾는 이에게도 전화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대전작명소 나라작명원 작명비용은 신생아이름, 개명 모두 동일하며 방문상담이나 전화 인터넷 신청 시에도 동일하게 십 만원을 유지하여 고객으로부터 착한 가격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출산택일시 작명요금을 20% 할인하여 착한 가격으로 옥천작명소, 당진, 금산작명소, 옥천, 부여 청양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전철학관 신생아작명, 개명 잘하는 곳으로도 알려진 나라작명원과 나라철학관을 운영중인 오태원 원장은 “‘운은 시시각각 변한다. 삶은 선택의 연속이다. 어떤 선택을 하는냐가 성패를 가른다’라는 기치 하에 사주, 궁합, 출산택일, 진로, 사업운, 건강은 등도 상담하고 있다.”고 전했다.

장수미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