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황금연휴에는 서울근교 여행지 양평펜션 보테가풀빌라에서 “감각적인 럭셔리 가족풀빌라 펜션”
상태바
황금연휴에는 서울근교 여행지 양평펜션 보테가풀빌라에서 “감각적인 럭셔리 가족풀빌라 펜션”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7.04.2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5월초 황금연휴와 봄 여행주간을 앞두고 양평관광지 및 일대 펜션에 그 어느 때보다 훈풍이 불고 있다.

오는 4월29일 토요일을 시작으로 5월1일 노동절, 3일 석가탄신일, 5일 어린이날에 이어 9일 대통령 선거일까지 최장 11일의 황금연휴기간. 많은 이들이 5월 황금연휴에 휴식과 힐링을 위한 여행을 준비하느라 분주하다.

특히 경기도 양평이 인기가 높은 이유는 서울에서 약 40분이면 도착가능 한 곳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사시사철 관심을 받는 대표 여행지다. 수도권에서 거리가 멀지 않기 때문에 1박2일 서울 근교 여행지로도 손색이 없고, 이번과 같은 황금연휴기간 역시 꽉 막힌 도로에서 보다 빠르게 벗어나는 지리적 장점이 있다.

수려한 자연경관과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풍부한 양평은 여행객을 위한 문화콘텐츠도 잘 마련돼 있다.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지만 시골과 전원이 남아있는 양평. 전원의 여유로움과 창의적인 트랜드에도 뒤쳐지지 않는 시골멋쟁이 도시로 불린다.

요즘 같은 봄날 어딜가든 꽃대궐을 이루고 있어 드라이브 한 바퀴만으로 기분이 상쾌해 지는 양평에 아름다운 조망을 품고 해외 유명휴양지 못지 않은 개방감과 안락함을 선사하는 력셔리 가족풀빌라가 양평에 신축돼 눈길을 끈다. 일상에서 쌓인 피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휴식처이자 복잡하고 답답한 도심에서 떨어져 조용한 쉼의 공간을 찾는 이들에게 인기만점인 양평풀빌라펜션 보테가풀빌라가 그 주인공이다.

특히 탁 트인 북한강뷰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설계된 구조로 외형의 규모만큼 내형도 실속 있게 채웠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양평풀빌라펜션이자 실내수영장펜션으로 만족도를 더하고 있는 보테가풀빌라는 가족펜션으로도 안성맞춤인 복층펜션의 아기자기함과 수영장펜션에 걸맞은 시설을 구축한 감각적이고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아름다운 전망에 넓은 테라스와 수영장을 갖춘 럭셔리풀빌라에서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더욱이 사계절 이용하는 프라이빗한 실내수영장(온수수영장)에 편백나무 향이 가득한 넓고 편안한 풀빌라펜션으로 여러 가족이 동시에 투숙하기도 좋다.

보테가는 이탈리아어로 예술가의 공방이나 작업장을 의미하며 이탈리아 산타페 절벽에서의 절경을 모티브로 만들었다. 이에 북한강이 보이는 프라이빗한 테라스하우스로 독립된 비밀공간에서 여유로운 힐링이 가능하다.

쾌적하고 아늑한 가족풀빌라펜션으로 나일룸, 세느룸, 템즈룸 등이 구성돼 있다. 특히 나일룸은 약 80평형 독채 복층형으로 거실과 객실이 분리돼 있다. 4개의 침대, 총 3개의 침실이 마련돼 있는 나일룸은 대가족이 함께 와 따로 여유로운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고 대부분 편백나무를 활용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자연 속에 하나된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나일룸에는 키즈룸을 비롯해 약 40평대 테라스가 마련돼 있다. 이곳은 연말연시 파티, 가족모임, 단체모임뿐 아니라 스몰웨딩, 프로포즈, 브라이덜 샤워, 돌잔치 등 특별한 이벤트 공간으로도 사용되고 있다.

일상에서 벗어난 가족여행지의 양평 펜션으로 프라이빗한 테라스하우스답게 주차도 실내주차장이 따로 마련됐다. 내부에는 냉장고, 정수기, 인덕션, 오븐, 전자레인지, 커피머신, 밥솥, 토스터, 주방조리도구까지 두루 갖춰져 있어 편의성을 드높였다. 또한 아름다운 강을 바라볼 수 있는 조망권이 매력적인 양평풀빌라로 야외 바비큐장이 마련돼 있다

인근에는 양평 관광지로 사람들이 자주 찾는 유명산, 용문산, 중미산,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세미원, 두물머리 등의 다양한 관광명소들과 치즈체험, 산나물체험, 딸기체험, 수상레저, 유명 맛집 등 각종체험과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것들이 가득해 또 다른 인기 요인으로 작용한다.

보테가풀빌라 관계자는 “급증하는 관광객에 대비하여 서울근교의 럭셔리펜션들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가평펜션 단지, 양평펜션 단지부터 강화도펜션 단지, 안면도펜션 단지 등 서울에서 한 시간 남짓한 거리에 있는 펜션들이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내세워 손님맞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최근 펜션 트렌드는 커플펜션, 가족펜션 등 테마별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외형만큼이나 그에 걸맞은 서비스와 배려가 관건이며 한번 다녀간 방문객들이 지인들에게 양평펜션추천지로 홍보할 만큼 높은 서비스 수준이라는 평을 받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양평풀빌라펜션 보테가풀빌라는 하루에 딱 3팀에게만 허락되는 실내수영장 풀빌라펜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장수미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