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5, 갤럭시S7 엣지 구매 시 태블릿PC 사은품 증정
상태바
갤럭시노트5, 갤럭시S7 엣지 구매 시 태블릿PC 사은품 증정
  • 이률복 기자
  • 승인 2017.04.2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률복 기자] 76만명이라는 회원수를 보유한 국대폰 공동구매 카페는 갤럭시S7, LG V20를 30만원 대, LG G5는 20만원 대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는 통신요금 부담을 덜어줄 수 있고 스마트폰 할부원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이밖에도 갤럭시노트5도 30만원 대로 구매할 수 있고 개통 시 지급되는 사은품은 태블릿PC, 빔 프로젝터, 돌체구스토 등이 있다.

소비자들은 '핸드폰싸게사는방법'으로 '제휴카드'를 선택하는 추세다. 핸드폰 구매 후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지원금 4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고 통신요금을 최대 1만2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인터넷신청과 동시에 스마트폰을 개통하면 인터넷 가입 시 지원되는 사은품이 대폭 상승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스마트폰 가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결합할인이 추가돼 매월 최대 4만9500원 상당의 요금을 절감을 할 수 있으며, 인터넷 가격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모바일과 인터넷 상품을 결합해 할인 받는 것이 상당히 유리하다.

최신 스마트폰(갤럭시S8, G6)인 경우 공시지원금 할인을 받아도 70~80만원 대의 할부원금으로 개통이 진행되기 때문에 상당히 부담스러운 가격인 건 사실. 하지만 인터넷가입과 동시에 스마트폰 개통을 했을 시 추가 지원금액(40만원~ 최대 60만원)으로 실 구매가를 낮출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국대폰'은 지난 20일 카카오톡 옐로우아이디를 생성했다. 옐로우아이디 친구추가를 하면 공지사항으로 지난 이벤트나 현재 진행하는 이벤트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으며, 새롭게 진행하는 특가이벤트도 카카오톡 알림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국대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률복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