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CJ프레시웨이, 간단하고 재미있는 도시락 제안
상태바
CJ프레시웨이, 간단하고 재미있는 도시락 제안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7.04.27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황금연휴 여행길, 이색 도시락으로 즐거움 UP 제공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는 집에 있는 재료를 활용한 간편한 조리로 여행길의 재미를 더해줄 수 있는 이색 도시락 레시피를 소개했다.

다가오는 주말부터 본격적인5월의 황금연휴가 시작된다. 최장 11일까지 쉴 수 있는 유례없는 연휴인 만큼 해외는 물론 전국 각지로 떠나는 여행객 행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여행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먹거리. 그중에서도 중간중간 쉬면서 먹는 도시락은 여행의 재미를 더해준다. 특히 평소와 다른 이색적인 도시락은 꽉 막힌 도로에서 칭얼거리는 어린 자녀를 달래는데도 효과만점이다.

 

달팽이 롤 샌드위치

5분안에 뚝딱 ‘달팽이 롤 샌드위치’

준비 재료는 간단하다. 바나나와 식빵, 햄과 치즈, 방울토마토, 잼만 있으면 된다. 먼저 식빵의 테두리를 잘라낸 뒤 밀대를 이용해 빵을 얇게 펴준다. 이 위에 딸기잼을 바르고 기호에 따라 햄과 치즈를 더한 다음 돌돌 말아준다. 한입 크기로 자른 빵에 바나나와 방울토마토를 이용해 달팽이 모양을 만들면 단 5분 만에 ‘달팽이 롤 샌드위치’를 완성할 수 있다.

▲재료

바나나 1개(120g), 우유식빵 1장(80g), 슬라이스 햄 1장(18g), 슬라이스 치즈 1장(18g), 방울토마토 2개(30g), 딸기잼 10g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악어 핫도그’

악어 핫도그는 독특한 모습만큼 만드는 과정도 재미있다. 먼저 핫도그에 들어갈 소시지는 끓는 물에 데치고 양파와 피클은 다져 준비한다. 또, 맛살은 악어의 이빨처럼 끝부분을 삼각 모양으로 잘라준다. 이렇게 준비한 내용물을 양상추와 마요네즈를 더한 핫도그 빵 위에 차곡차곡 올린 뒤 케첩과 허니머스타드 소스를 뿌려준다. 이제 악어 모양을 완성하기 위해 빵의 윗부분을 닫은 후 이쑤시개를 이용해 맛살을 빵 사이에 꽂아준다. 눈과 코는 과자, 초콜릿을 이용한다.

▲ 재료

핫도그빵 1개(50g), 소시지35g, 상추 1장, 슬라이스 치즈1장(18g), 피클5g, 파프리카5g, 허니머스타드10g, 마요네즈10g, 케첩10g, 맛살10g, 과자2알, 해바라기씨 초콜릿3g, 이쑤시개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