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59 (목)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부부힐링캠프’ 열어
상태바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부부힐링캠프’ 열어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7.04.27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하고 추억 쌓고, 인생 후반전 KB와 함께 출발해요~”
사진=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지난 26일 충북 충주 아침편지 명상센터에서 은퇴부부 40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부부힐링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부부힐링캠프’는 은퇴부부가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명상과 대화를 통해 부부관계를 재정립하는 부부체험 프로그램으로, 매 회마다 고객 참여와 만족도가 높은 행사이다.

‘부부힐링’을 주제로 준비된 이날 행사에서는 걷기명상, 통나무명상, 향기명상과 같은 다양한 명상프로그램과 부부가 함께하는 마사지 체험이 진행됐다. 치열한 사회생활에서 은퇴한 남편과 가정생활을 꾸려나가느라 바빴던 아내가 함께 명상을 통해서 과거의 자신을 되돌아보며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고, 부부간 마사지와 대화시간을 통해 친밀감을 쌓아 행복한 노후생활을 준비하는 초석을 다졌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한 고객은 “KB국민은행에서 마련한 힐링캠프를 통해 잠시 쉬어가는 여유와 긍정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서 좋았다”며 “배우자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평생 행복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은퇴고객들의 선호도를 반영하여, 은퇴부부가 함께 소통하며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