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 경제 더블
자신 있는 뒤태를 위해! 메디큐브, 레드 컨트롤 바디미스트 출시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관리하기가 쉽지 않은 등과 가슴에 생긴 트러블을 해결해 줄 ‘레드 컨트롤 바디미스트’를 출시했다.

레드 컨트롤 바디미스트는 에버매트 성분을 함유해 과도한 피지 분비를 조절해주고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바디 미스트 제품이다. 특히 미세한 안개분사를 통해 거꾸로 세워도 뭉침 없이 분사되어 손이 닿기 어려운 등도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 진정 효과가 뛰어난 녹차수와 티트리추출물, 병풀추출물 등을 함유해 등, 가슴 부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하기 적합하다.

메디큐브 홍보 담당자는 “관리하기가 쉽지 않은 등과 가슴에 생긴 트러블 관리를 통해 매끈하고 깨끗한 등과 가슴을 위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다가오는 여름철 무더위와 따가운 햇빛 그리고 하루에도 몇 번씩 변하는 날씨 때문에 자극 받기 쉬운 바디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 제품은 메디큐브 온라인 자사몰, 롯데영플라자 명동점 그리고 롯데 엘큐브 이대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건대 스타시티점 그리고 롯데영플라자 창원점 이마트 슈가컵 가양점, 은평점, 죽전점, 및 광교점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메디큐브 온라인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임미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